원료스토리 및 효능효과
1년 중 오직 5월에만 얻을 수 있는 불가리아 로즈워터, 에코먼트는 불가리아의 로즈밸리라는 지역에서 20세기 초반부터 로즈를 키우고 워터를 추출해온 오랜 전통의 농가와 계약해 로즈워터를 추출합니다. 5월의 장미는 사람의 손으로 한 송이 한 송이 따 모아져 농장내의 증류소로 이동하며 과거로부터 이어지는 직화, 수증류 기술로 현재까지 로즈워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에코먼트는 주로 로즈 다마세나(Rosa damascena P. Miller) 품종으로 워터를 추출합니다. 다른 워터와 차별화 되는 점은 산업에서 사용되는 대부분 로즈워터가 높은 부가가치인 로즈 오일을 정유할 때 생기는 부산물인데 반해 에코먼트의 로즈워터는 장미꽃을 증류할 때 오일을 따로 추출하지 않고 워터 속에 존재하게 합니다. 이렇게 추출한 로즈워터를 이중 증류(Cohobation)함으로써 어떤 첨가제, 방부제 또는 합성 물질도 포함하지 않은 생생한 장미향기의 순수한 로즈 워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즈에는 비타민 A,B,C,E,K,P 등 풍부한 비타민 성분과 항산화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공급을 해주어 피부결이 매끄러워집니다. 아로마테라피 측면에서는 로즈의 향기가 여성의 PMS를 완화해 편안한 마음을 갖는데 도움을 줍니다.